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
전국적으로 주택 경기가 위축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인천 영종도와 경기도 동두천 등에서 연속 완판을 기록함과 동시에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온 (주)대라수건설(대표이사 오동식)이 전북 완주군 삼례읍에 ‘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를 선보인다.
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완주군 최초로 스카이브릿지를 도입해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으로 전체 6개 동이며, 전용 84㎡ 타입 451세대로 구성된다.
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특히 최상층 스카이브릿지에 휘트니스와 브릿지라운지, 독서실, 공유오피스 등 커뮤니티 공간을 배치했으며, 호텔식 사우나와 실내 골프연습장도 마련함으로서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높였다.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 특화 설계를 적용했고, 세대별 개별 창고도 제공해 주거 편리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최대 10년간 안정적인 실거주 후 분양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구조를 적용함으로서 초기 자금 부담을 줄이고, 고품질 주거 환경을 제공하는 새로운 주거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또 전주 에코시티와 삼례 중심상업시설, 전통시장, 대형마트, 병원, 행정센터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일상생활이 편리한 원스톱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서 실거주 수요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리고, 2027년 개점을 앞둔 코스트코 익산점, 완주산단 내 로젠택배 본사 이전, 수소특화단지 개발 등 굵직한 호재도 잇따르고 있다. ㈜세방, 진로지스틱, 동원로엑스, BYC 등 주요 기업의 테크노밸리 2산단 입주와 쿠팡 배송센터 구축 계획 등 물류 인프라 확충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최첨단 물류 중심지로서의 경쟁력과 우수한 주거 환경을 동시에 갖춘 완주군 지역의 최고 주거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주변 교통 여건 또한 우수하다. 삼례IC와 국도 1호선, 호남고속도로, 새만금포항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삼례역을 통한 KTX 및 일반철도 이용도 가능하다. 교육 환경 역시 삼례초·중학교, 수소에너지고, 한별고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군을 갖췄고, 우석대학교도 인접해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주)대라수 건설 한 관계자는 “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입지, 설계, 커뮤니티, 안정성 등에서 고루게 경쟁력을 갖춘 주거단지로 평가된다”며 “인천과 경기도 동두천에서 완판을 기록한 당사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코스트코 개점과 로젠택배 본사 이전, 수소특화단지 개발 등 지역 개발 호재와 물류기업 유치까지 더해지면서 완주군의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전주·완주 대라수 어썸브릿지 주택전시관은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에 마련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